본문 바로가기
공유 오피스 추천

서울시 서대문구 공유 오피스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점

by 오피스바로 2023. 4. 2.
반응형

서울시 서대문구 공유 오피스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점

공유 오피스 회사 정보

- 회사명 : 로컬스티치  
- 대표이사 : 
- 회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96
- 회사 이메일 : contact@localstitch.kr
- 회사 대표전화 : 02-322-8621
- 회사 팩스번호 : 
- 상담 및 문의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점심시간 12:00 ~ 13:00)

로컬스티치

공유 오피스 정보

- 오피스명 :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점
- 오피스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2안길 7-10
- 오피스 문의 전화 :  02-322-8601
- 오피스 팩스 번호 : 
- 오피스 이메일 : contact@localstitch.kr
- 오피스 위치 : 2호선 홍대입구역 근처
- 오피스 서비스 종류 : 공유 오피스(독립 오피스), 세미나실, 생활공간, 코리빙, 커뮤니티 공간, 라운지
- 오피스 오픈일 :
- 오피스 소개 :

서울시 서대문구 공유 오피스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점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은 2호선 홍대입구역 근방의 조용한 골목에 자리한 코리빙 & 코워킹 공간입니다.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에는 총 10개의 독립실 외에도 공유주방과 라운지가 있습니다.

반응형

각각의 독립실은 멤버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오피스와 리빙 스튜디오 등 다양한 타입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에는 창작자와 프리랜서, 연결과 성장을 꿈꾸는 소규모 기업과 스타트업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동교맨션 특징
공유주방과 라운지 등 커뮤니티 공간 (1층)
다양한 규모의 맞춤형 독립 오피스 (1~2층)
샤워실과 세탁실 등 다양한 생활 공간 (1~2층)
회의 및 워크샵을 진행할 수 있는 세미나실 (B1)
반려동물 동반입주 및 방문 가능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점

B1F 다양한 영감을 위한 회의실 Meeting room
느슨한 연결과 만남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로컬스티치의 코리빙 & 코워킹 공간은, 함께 살고 함께 일하는 로컬스티치만의 라이프스타일이 깃든 공간입니다. 10인 수용이 가능한 회의실이 있습니다.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점

1F 함께 살고 함께 일하는 공간 Coliving & Coworking
느슨한 연결과 만남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로컬스티치의 코리빙 & 코워킹 공간은, 함께 살고 함께 일하는 로컬스티치만의 라이프스타일이 깃든 공간입니다. 3-15인 규모의 독립 오피스와 1-2인 코리빙 공간, 공유주방과 라운지가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로컬스티치 동교맨션점

2F 함께 살고 함께 일하는 공간 Coliving & Coworking
느슨한 연결과 만남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로컬스티치의 코리빙 & 코워킹 공간은, 함께 살고 함께 일하는 로컬스티치만의 라이프스타일이 깃든 공간입니다. 3-15인 규모의 독립 오피스와 1-2인 코리빙 공간, 공유주방과 라운지가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로컬스티치 회사 소개

함께 살고 일하며 성장합니다
로컬스티치는 도시의 창의적 생산자를 위한 코리빙ㆍ코워킹 공간과 서비스를 만들고 운영합니다.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공간을 개발하고, 주거/업무/리테일이 결합된 공간들을 기획ㆍ운영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3년 동네호텔 사업으로 시작한 로컬스티치는 2015년 국내 최초의 코리빙 & 코워킹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하였고, 지역과 공간의 특성을 살린 로컬스티치의 지점들은 모두 다른 모습과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로컬스티치의 멤버들은 모든 지점을 자유롭게 이동하고 이용하며 다양한 삶의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City & Generation
소형 건물 들 중심으로 공실들이 증가하고 그에 반해 부동산
비용은 높아지며 도심 안에서 개인이 질 높은 주거/업무 환경을 누리기어려워졌습니다.
직업의 형태가 소속된 정규직보다 다양한 분야의 프리랜서 & 크리에이터 1인 기업 중심으로 변화하며 새로운 일과 주거에 적합한공간과환경이필요하게돠었습니다.

도심의 공간,서비스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첫번째 실험, 동네호텔.

Local hotel
2013년 9월 서교동의작은주택을개조하여지역상점서비스와유휴 공간을연결하는골목형호텔을시작하였습니다. 동네호텔을 운영하는 동안 기존과는 다른 방식의 일과 삶이 생겨나는 것을 목격하였습니다. 
머물던 사람들이 공간을 집처럼 때로는 작업실 처럼이용하고 협업하여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했습니다

국내 최초 코리빙 & 코워킹 브랜드
숙박객들의다양한모습으로원하는만큼자유롭게머물수있고일과 생활을함께할수있는공간.호텔도쉐어하우스도아닌새로운공간, 다양한 이들이 함께 어우려살고 일하는 공간 , 리빙(Living)과 워킹(Working)에함께(Co) 의미를더해2015년최초의코리빙  &코워킹브랜드로컬스티치로새롭게태어났습니다

같이살고머물며일하는사람들 공유공간에서연결의힘을발견하다.
2017년 두번째 지점이 생기며 머무는 사람들의 다양한 교류와  재밌는 협업이 계속 생겨났고 연결의 힘을 발견한 로컬스티치는 새로운 공간을 기획할때마다 이들을 위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공유공간을만들게되었습니다.
2021년 4월 기준, 15개의 공간이 생겨났고, 700명의 멤버가 오늘도 모든 지점을 자유롭게 이동하고 이용하며, 각자가 원하는 방식과모습으로지내고있습니다.

Management
함께실험하며만들어가는일과삶, 그중심의자기주도적이고진취적인 다양한직업의창작자들을지원합니다.


공유 오피스 기타 정보

- 공유 오피스 임대 전문 업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