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오피스 추천

서울시 서초구 공유 오피스 토즈 워크센터 양재점

by 오피스바로 2022. 12. 9.
반응형

서울시 서초구 공유 오피스 토즈 워크센터 양재점

공유 오피스 회사 정보
- 회사명 : ㈜피투피시스템즈
- 대표이사 : 김영권
- 회사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10-1 즐거운빌딩 9층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02-312-1317 
- 회사 팩스번호 : 
- 상담 및 문의 운영시간 : 평일 09:00 ~18:00

공유 오피스 토즈 워크센터

공유 오피스 정보
- 오피스명 : 토즈 워크센터 양재점
- 오피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06 (양재동, 금정빌딩) 8층
- 오피스 전화 :  02-2058-0118, 02-2058-0770
- 오피스 위치 : 지하철 양재역 5번 출구 인근
- 오피스 서비스 종류 : 공유 오피스, 가상오피스, 세미나실
- 오피스 오픈일 :
- 오피스 소개 :

서울시 서초구 공유 오피스 토즈 워크센터 양재점

지점소개
토즈 워크센터 양재점

정부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따라, 마스크 미착용 시 지점 이용이 불가합니다.
(부스 내부 및 웨이팅 공간에서 마스크 상시 착용 )

[Booth 할인혜택]
- 기업회원 10%
- 평일 (과반수이상) 학생모임 20% (대학원생 제외,세미나실 적용 제외)

[Booth]
*기본예약 - 최소 2시간 (연장 30분단위)
*모든 부스 화이트보드 구비되어있음
1인 독립형(1인) 10,000원 / 2시간
A타입(최대3인) 15,000원 / 2시간
B타입(최대5인) 25,000원 / 2시간
C타입(최대7인) 40,000원 / 2시간
D타입(최대9인) 60,000원 / 2시간

세미나실(10~26인) *요금 별도문의
의자 추가 1개 3,000원 / 1시간

[설비]
포인터 무료지원
세미나실 프로젝터 무료지원
노트북 1,500원/1시간

[공유 오피스]
1인 독립형 *요금 별도문의
2인 독립형 *요금 별도문의

[가상 오피스]
사업자등록서비스 ( 최소 6개월 600,000원 / 12개월 1,08,000원)
예치금 150,000원 별도
자세한 사항 지점문의 부탁드립니다.

건물 주차장은 만차 가능성 높아, 양재역 10번출구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드립니다

이용시간
평일 - 09:00 ~ 22:00
토요일 - 09:00 ~ 21:00
일요일 - 09:00 ~ 21:00
휴무일 없음

편의시설 및 서비스 표시는 유료 서비스
음료제공공용 프린터, 팩스, 스캐너견적서, 세금계산서 발급다중보안시스템간식판매전문매니저 상주휴식, 손님 응대공간무선Wi-Fi노트북/탭 제공 (회원전용)복합기주차시설

공간소개

A타입 (최대3인)
15,000원 / 2시간
이용타입 : 시간단위
이용인원 : 2 ~ 3인
A타입의 적정 인원은 2인입니다.
최대인원 이용시 공간이 협소할 수 있습니다.

B타입 (최대5인)
25,000원 / 2시간
이용타입 : 시간단위
이용인원 : 3 ~ 5인
B타입의 적정 인원은 4인입니다.
최대인원 이용시 공간이 협소할 수 있습니다.

C타입 (최대7인)
40,000원 / 2시간
이용타입 : 시간단위
이용인원 : 5 ~ 7인
C타입의 적정 인원은 6인입니다.
최대인원 이용시 공간이 협소할 수 있습니다.

D타입 (최대9인)
60,000원 / 2시간
이용타입 : 시간단위
이용인원 : 6 ~ 9인
D타입의 적정 인원은 8인입니다.
최대인원 이용시 공간이 협소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A타입 (10~16인)
이용타입 : 
이용인원 : 10 ~ 16인
테이블 세팅별 최대 수용 인원 → ㄷ(13인) / ㅁ(16인) / 강의형(16인)
*자세한 요금 문의는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세미나C타입 (16~26인)
이용타입 : 
이용인원 : 16 ~ 26인
테이블 세팅별 최대 수용 인원 → ㄷ(15인) / ㅁ(20인) / 강의형(26인)
*자세한 요금 문의는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독립형 스튜디오 (1인 B타입)
10,000원 / 2시간
이용타입 : 시간단위
이용인원 : 1인
** 2인 사용시 A타입 요금 적용 **
월/시간 단위 임대가 가능한 1인 사무실

독립형 스튜디오 (2인 프리미엄)
15,000원 / 2시간
이용타입 : 시간단위
이용인원 : 1 ~ 2인
월 /시간 단위 임대가 가능한 2인 사무실
나란히 앉는 형태 고정

가상오피스
이용타입 : 
이용인원 : 1인
사업자등록을 위한 주소만 필요한 경우 가상오피스 를 추천드립니다.
사업장소재지 주소와 우편함을 제공해드립

주차 안내
건물 주차장은 만차 가능성 높아, 양재역10번출구 공영 주차장 이용 추천드립니다

- 건물 지하 엘리베이터 탑승 기계식 / 1시간 3,000원 , 일주차 10500원 (지점에서 주차권 카드결제 구매 가능)
- 승용차만 가능 *외제차, RV, SUV차량 불가(차량 높이제한 있음)*
- 인근 유료 주차장 : 양재역 10번출구 공영주차장 (양재역주차장) / 1시간 3,000원


토즈 워크센터 소개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합리적인 공간,
오직 업무에만 집중하세요.

토즈 워크센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합리적이고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합니다.
1인 사업자부터 9인 팀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바로 업무를 하실 수 있도록 사무가구 등의 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업무 공간 외에도 고객 만남, 회의, 휴식 등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즈 워크센터는 단순히 사무공간을 임대하는 것이 아닌 최적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지향하며, 각종 지원업무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실현하여 고객의 성공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모든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시고 성공을 향한 한걸음 더 나아가십시오.

1. 비즈니스를 위한 합리적인 공간

비즈니스 중심지 +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
강남, 강북 역세권에 7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최적의 비즈니스 공간 솔루션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유로운 계약기간
사용기간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초기 시설 비용 절감
인테리어, 가구, 통신설비, 복합기, 냉난방(24H) 설비등의 완비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독립 사무공간 + 공용공간
개별 사무공간 외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회의실, 휴식 및 방문손님 응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문 스탭 업무지원
토즈 비즈니스센터는 고객님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컨설팅 주선
세무, 회계, 법률 등의 컨설팅을 주선해드립니다.

2. 부가제공서비스

다중보안 시스템
프린터, 팩스, 스캐너, 발신전화

컨설팅서비스(세무, 회계, 법률 등) 연계
프리미엄 회의실
다양한 무료음료

기본환경
- 개별 스튜디오 내 브랜드 사무가구 설치(퍼시스 책상, 시디즈 의자)
-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위해 산소공급기 가동(개별 스튜디오, 라운지 스튜디오, 공용공간 전 구역)
- 야간 및 휴일 근무 시 냉난방 직접조절 가능
- 바닥 카펫 클린서비스
- 다중보안 시스템
- 비즈니스센터 입구 지문인식
- 리셉션 및 공용공간 CCTV
- 개별스튜디오 출입 도어락
- 개별사물함 도어락

업무지원
- 우편물발송 대행
- 신문/잡지/도서 구독 서비스
- 전화응대서비스
- 사업자등록 서류(임대차계약서) 제공
- 회계, 법률, 세무 등 컨설팅 주선
- 토즈 모임센터 이용 할인
- 월납부요금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시설
- 대형 모니터, 화이트보드가 갖추어진 프리미엄 회의실
- 프린트 및 스캔이 가능한 복합기, 팩스, 문서세단기
- 발신전화 무료 (인터넷전화기)
- 유·무선 인터넷

휴식
- 편안한 분위기의 휴게공간 자유롭게 이용(일부지점은 샤워시설 및 파우더룸 운영)
- 다양한 무료음료 제공(coffee, tea)
- 모닝토스트, 시리얼, 건강식 등 조식 제공(지점별 상이)

이용시간
- 24시간 개방 : 강남점, 강남2호점, 선릉점
- 오픈/클로즈 : 월 ~ 금 (09:00 ~ 22:30)
토 (09:00 ~ 22:00)
일 (09:00 ~ 21:00)
- 직원 근무시간 :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서비스 운영은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서비스는 유료로 진행됩니다.
* 개별 스튜디오 입주 시 임대료 및 관리비, 인터넷, 전화, 전기, 냉난방비가 기본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간 안내
스튜디오란? 토즈 워크센터의 비즈니스센터의 개별 오피스를 의미합니다.

개별스튜디오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독립 사무공간을 원하시면 개별 스튜디오를 추천드립니다.
개별 사무공간 외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회의실, 휴식 및 방문손님 응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6인 프리미엄
지점 내 가장 전망이 좋은 포인트에 위치
5인의 넓은 직원공간과 CEO석을 분리, 넓은 글라스보드로 스튜디오 내부에서도 간이미팅을 할 수 있으며 창문이 있어 환기와 채광이 가능합니다.

5인 프리미엄
오로지 비즈니스에만 집중하세요.
직원들의 업무성과는 만족도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비용대비 가장 자부심과 만족도를 높혀드립니다.

4인 스탠다드
넓은 수납공간, 깔끔하고 쾌적한 업무 가능, 개별 파티션으로 업무에 보다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3인 스탠다드
1인기업의 확장성을 고려한 스튜디오로 CEO석과 직원석을 대형 파티션으로 분리 보다 쾌적한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보다 넓은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인터넷, 전화기, 책상, 사물함, 화이트보드, 옷걸이 준비

3인 프리미엄
최대 4인까지의 직원 충원을 고려하여 보다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창문이 있어 환기와 채광이 가능하며 글라스보드가 구비되어 있어 판서가 용이합니다.

2인 스탠다드
2인의 효율적 업무 환경을 고려한 사무가구 배치
입주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지점에 따라 상이) 소파나 수납장 간이테이블 등이 셋팅됩니다.
인터넷, 전화기, 책상, 사물함, 화이트보드, 옷걸이 준비

2인 프리미엄
창문이 있으며 보다 넓은 면적이 제공됩니다.
입주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지점에 따라 상이) 소파나 수납장 간이테이블 등이 셋팅됩니다.
프라이빗한 업무환경을 지향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인 B타입
업무와 휴식이 함께 가능한 개인서재가 컨셉입니다.
책상을 개인소파로 연결, 확장하여 자신만의 독립된 공간 환경을 구현합니다.
양재점의 경우 창문이 있어 통풍과 채광이 가능합니다.
입주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지점에 따라 상이) 상담형 으로 변경 가능하며 가구 셋팅 종류도 선택 이 가능합니다.

1인 A타입
효율적 공간활용과 업무환경을 위한 책상과 책장구조에 중점을 둔 스튜디오.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수납공간을 천장으로 배치하여 협소함을 극복하였으며 휴식공간의 확보로 1인 오피스의 약점을 보완하였습니다.

라운지스튜디오
넓은 공간을 여러 고객님들께서 함께 공동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설을 갖추어놓은 스튜디오 입니다.
항상 똑같은 환경의 사무실 보다 오픈 공간에서의 업무가 더 효과적인 경우, 외근이 많은 경우 추천드립니다.

가상오피스
넓은 공간을 여러 고객님들께서 함께 공동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설을 갖추어놓은 스튜디오 입니다.
항상 똑같은 환경의 사무실 보다 오픈 공간에서의 업무가 더 효과적인 경우, 외근이 많은 경우 추천드립니다.

오피스부스
단기 집중 업무, 상담 및 면접, 단기 프로젝트를 위한 일단위 공간 임대 서비스입니다.
개별 스튜디오, 라운지 스튜디오를 시간 단위, 일 단위, 주 단위로 이용가능합니다.

공유 오피스 기타 정보
- 공유 오피스 임대 전문 업체

반응형

댓글